기업SNS마케팅, 기업페이스북 꿀TIP

2018년 1월 17일 업데이트됨





기업에서 브랜드 인지도 향상, 판매 활성화를 목표로 SNS 채널을 운영하지요.

하지만, 처음 개설한 페이스북 페이지 & 인스타그램에는 반응도 없고, 호응좀 얻어볼까 싶어 이벤트를 하면 체리피커만 따라 붙는 듯 하고. 채널 개설 후 한달이면, 스트레스가 차곡차곡 쌓여 옵니다.


자, 그래서~ ! 스트레스 후~ 날려버리시라고.

믿을 수 있는, 실력있는 SNS마케팅 대행사를 찾아 이 페이지까지 들어오신 광고주, 담당자분들을 위해 운영 꿀팁과 더불어, 빅토리컴퍼니의 SNS 컨텐츠 운영 사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마케팅 타켓설정

첫째. 나를 알자. 현재 나의 브랜드 인지도는 어느정도일까. SNS 마케팅에 광고비를 투입하기 전에 네이버에서 보여지는 내 브랜드의 인지도를 파악해야 합니다.

결국 SNS 에서 본 그 컨텐츠속 제품의 후기를 네이버에서 찾아보기 때문이죠.

홈페이지, 공식블로그, 커뮤니티 카페에 후기들이 차곡차곡 쌓여 있어야 비로소 SNS에 투입된 광고비가 진가를 발휘합니다.


둘. 적을 알자. 경쟁사 혹은, 따라가고 싶은 절대 1위 브랜드의 SNS 운영 현황을 체크합니다.

컨텐츠 업로드 빈도수, 좋아요와 공유 등 고객의 호응을 보며 컨텐츠의 구성 형태도 꼼꼼히 살펴봅니다.


셋. 타켓설정. 나의 제품에 호감을 보이고 지갑을 열 수 있는 연령, 성별, 지역, 언어, 인종, 국가는? 혹은 미래의 가망 고객은? 타켓이 잡히면, 비로소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개성을 보여주는 이미지와 동영상 제작

전략을 세웠다면, 타켓에 맞는 이미지와 영상 컨텐츠를 기획하고 만듭니다. 이때 이미지와 동영상에 있어 실력이 검증된,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영상과 사진은 스마트폰으로도 찍을 수 있지만, 결국 퀄리티 경쟁에선 부족한것이 사실입니다. 사진전문가, 영상전문가, 편집전문가, 카피라이터, 기획자가 함께 컨텐츠를 만들어야 합니다.


동영상을 다큐로 만들것이냐, 유머꽁트로 만들것이냐 다양한 고민이 필요합니다.

빅토리는 광고주로써 보여주고 싶은것, 소비자가 보고 싶은것의 중심에 서서 가장 효율이 높은 컨텐츠기획을 제안합니다.



잘 만든 컨텐츠, 효율높게 광고

컨텐츠를 잘 만들어 업데이트를 했는데, 내 브랜드의 페이지에 팬수도, 반응도 거의 없다면?!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나의 브랜드를 선호할 타켓에게 광고를 진행합니다.

지역별, 연령별, 성별, 관심사기반, 위치기반, 여행자기반 등의 마이크로타켓팅을 통해 잘 만든 컨텐츠를 나의 가망고객에게 노출시킵니다.


필요한것이 무엇인가요?

1. 고객의 좋아요&댓글

2. 도달율

3. 조회수

4. 구매

5. 가입

6. DB수집


















조회 54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43-33 동하넥서스빌 502 ㅣ Tel : 070-8786-0593ㅣ Mail : victory7725@victorycorp.net

사업자등록번호 : 128 - 37 - 11188   대표자명 이 상 휘 (victory7725@victorycorp.net)